사역소개

사역소개

예배와 성경공부는 본 선교회의 가장 중요한 역점 사역입니다. 현재 220여 명의 중도 실명한 회원들이 매주 월/목요일에 실시되고 있는 예배와 성경공부반에 열심히 참여하여(재적 350여 명) 말씀을 통해 거듭나는 체험과 신앙을 새롭게 하고 있습니다. 월요 예배와 목요 재활센터는 오전 11시 30분에 시작합니다.

사람이 시력을 잃게 되면 사랑하는 가족들의 얼굴을 수도 없고, 푸른 하늘이나 아름다운 꽃들도 보지 못하고 책이나 신문을 수도 없습니다.

산소망 녹음도서관은 시각장애인의 역할을 하고 있는 개신교 녹음도서관입니다. 현재 녹음도서관 회원 수는 전국 1,200명에 달하고 있는데 150명의 시각장애인 교역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녹음도서 보유수는 각종 주석 강해, 유명 기독교 서적, 세미나 부흥회, 찬송 성경 2,340권에 달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나 산업재해, 당뇨와 녹내장을 비롯한 베체트 같은 질환으로 사회생활을 하다가 실명을 하게 되면 외부 출입도 못하고 아무 일도 못하게 됩니다. 이 같은 중도 실명자들에게는 부득불 재활교육이 필요한데 재활센터에서는 생활 영어회화반, 컴퓨터 인터넷반, 스마트폰 실습반, 목요 성경공부반, 멜로디언반, 하모니카반, 싱투게더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실습반

스마트폰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교육을 익히고 긴급상황에 따른 대처법을 배워갑니다.

컴퓨터 인터넷반

시각장애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넓은 정보의 바다인 인터넷을 검색하는 컴퓨터반 입니다.

멜로디언반

산소망 재활교실 멜로디언반! 다양한 곡을 함께 연주하면서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듭니다.

생활 영어회화반

국제화 시대에 영어는 필수이죠. 배움에는 끝이 없듯 단계별 학습으로 회원들과 함께하는 생활 영어회화반 입니다.

싱투게더반

추억의 노래도 듣고 특정 주제를 나누기도 합니다. 우울증과 치매는 멀리 사라지고 평안이 가득해져요.

하모니카반

새롭게 신설된 산소망 재활교실 하모니카반! 작은 악기를 통해 즐겁고 기쁜 음악 수업을 진행합니다.

목요 성경공부반

귀한 말씀을 통해 예수님의 제자로 바르게 성장하는 성경 공부반. 정서적으로 건강한 영성을 돕습니다.

(04967)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로7길 13 산소망 중도실명자 선교회
선교회 사무실: 02) 455-3049 팩스: 02) 455-3047 / 녹음도서관: 02) 455-3050
 Mail : livinghope88@yahoo.co.kr  / 김재홍 목사: 010-2355-4655
Copyright (C) 2020 www.livinghop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