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센터

교통사고나 산업재해, 당뇨와 녹내장을 비롯한 베체트 같은 질환으로 사회생활을 하다가 실명을 하게 되면 외부 출입도 못하고 아무 일도 못하게 됩니다. 이 같은 중도 실명자들에게는 부득불 재활교육이 필요한데, 재활센터에서는 영어회화반, 스마트폰 실습반, 조향반, 미술도자기반, 성경공부반, 싱투게더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어회화반

배움에는 끝이 없듯 단계별 학습으로 회원들과 함께하는 영어회화반 입니다.

스마트폰 실습반

스마트폰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교육을 익히고 긴급상황에 따른 대처법을 배워갑니다.

조향반

섬세한 후각을 통해 새로운 종류의 향기를 체험해보고, 자신만의 향수를 만듭니다.

미술도자기반

손끝으로 멋진 컵과 그릇, 그리고 도자기를 직접 빚어내어 전시회를 진행하는 작가가 되어봅니다.

성경공부반

귀한 말씀을 통해 예수님의 제자로 바르게 성장하는 성경 공부반입니다. 정서적으로 건강한 영성을 돕습니다.

싱투게더반

주제를 선정하여 추억의 노래를 듣고, 직접 부릅니다. 우울증과 치매는 멀리 사라지고 평안이 가득한 싱투게더반으로 초대합니다.

산소망 등산반

산소망선교회에서는 정기적으로 회원님들을 데리고 야외로 나가서 하나님이 만드신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등산 후에 맛있는 정심으로 교제를 나누고 있습니다. 산소망회원이면 누구나 환영하고 함께 할수 있습니다.

녹음도서관

산소망 녹음도서관은 시각장애인의 눈 역할을 하고 있는 개신교 녹음도서관입니다. 현재 녹음도서관 회원 수는 전국 1,200명에 달하고 있는데 이 중 150명의 시각장애인 교역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녹음도서 보유수는 각종 주석 및 강해, 유명 기독교 서적, 세미나 및 부흥회, 찬송 및 성경 등 2,450권에 달하고 있습니다.

더드림도서관

더들림도서관은 중도 실명인들에게 보다 더 많은 정보를 나누어주고, 책과 더욱 가까워지도록 하며, 하나님의 꿈이 장애 여부와 상관없이 여전히 빛난다는 것을 경험시켜 드리기 위해 개관되었습니다.